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이 났네요!

by 김넙죽 2020. 9. 30.

안녕하세요 공돌이 김넙죽입니다!
토요일에 처음 티스토리에 가입하여 일요일부터 꾸준히 글을 올려왔는데... 수요일인 오늘! 글을 올린 지 나흘 만에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네요👏👏👏


예전에는 열 번도 넘게 도전해서 겨우 승인이 되거나 몇 달 동안 꾸준히 활동을 하고 승인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네요. 제가 잘해서가 아니라 최근의 승인 기준이 낮아져서 그런 거라는 걸 알고 나니 이제부터가 시작이라는 생각이 듭니다✍
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된 건 제가 끄적인 글들을 누군가 봐준다는 재미를 다시 느끼고 싶어였습니다. 예전에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한 경험이 있어 이미 그 쏠쏠한 즐거움을 알고 있었거든요😶 게다가 단지 글을 썼을 뿐인데 이게 💲용돈💲이 될 수 있다는 게 솔직히 궁금했다는... 그래도 상기의 목적이 훨씬 크기 때문에 수입이 별로 없다고 해도 포스팅은 계속할 계획입니다!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다들 다양한 목표를 갖고 자신의 공간을 가꿔나가고 계실 텐데, 만약 저와 비슷한 단계를 걷고 계신 분이 있다면 같이 성장해나가면 좋겠네요~ 맞구독 대환영입니다
앞으로의 계획은 일단 지금처럼 실생활 관련 팁이나 제 개인적인 경험들을 위주로 올리려고 합니다. 많이 부족한 글이지만 가끔씩 지나가면서 재미있게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공돌이 김넙죽이었습니다!

댓글